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S Code 의 Unity3d / 한글 지원
    개발/지름 2015. 11. 6. 19:23
    반응형

    OSX 에서 유니티를 사용해서 개발하기 위해서는 현재까지 Monodevelop를 사용하는 방법밖에 없었다.

    하지만 한글이 지원되지 않고(자모가 분리된다.) 왠지 c#은 Visual Studio로 개발해야 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좀 있다. ㅋㅋ


    패러럴즈를 설치하여 개발하는 방법도 있으나, 방법이 매우 번거롭고, 그럴거면 윈도우 쓰지 뭐하러 맥을 쓰는가... 하는 마음에,

    작년에 등장한 VS Code 를 눈여겨 보고 있었다.


    어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고 알았는데, 드디어 Unity3d 프로젝트를 에디팅 하는 방법이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되었다.

    https://code.visualstudio.com/docs/runtimes/unity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리저리 웹에서 검색하다가 본 dotBunny 의 방법을 소개해 두었다.

    캐나다의 인디 게임 개발 스튜디오에 감사해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