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국민대에 다녀왔습니다.
    잡담 2008. 7. 14. 19:01
    반응형
    임베디으 소프트웨어 공모전에서 국민대까지 오라는군요....으음....지인에게 물어보니...서울 구석이라는 것.....ㄷㄷ;

    시간이 좀 촉박해서(1시 시작) KTX를 타고 서울로 올라갔습니다.
    결제할때 속으로 피눈물을 흘렸더랬죠 -ㅅ-;;

    서울에서 버스를 처음 타는지라 버스비를 물어보는 촌극....을 빗고 -ㅅ-;;
    국민대까지 갔습니다.

    희안한게 여기는 학교도 작은데 학교안으로 버스가 다니네요!?

    뭐...나름 좋은듯 단대 바로옆에 버스도 서고....
    우리 공대 크기만한 학교에....(우리학교도 좀...안돼나..)

    1시부터 시작하는 세미나라서 밥도 못 먹은지라...3시쯤 돼어 들을 필요없는 세미나에서 뛰쳐나와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의 물가 치고는 싸더군요 2400원. 물론 학교식당답게 맛은 없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교식당 전경. 3시라 그런지 밥먹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좀 신선한게 있엇는데. OT나 MT때 학교식당에서 술안주를 만들어 주더군요..오호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쇠고기 파동의 여파 -ㅅ-;

    그리고 다시 돌아와서 세미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플래쉬를 손으로 막고 찍은덕분에 뿌옇군요 ㅇ_ㅇ;;
    역시 폰카라.
    아마도 ETRI 사람이었던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문지. 문항이 아주 웃겼다는
    질)임베디스 개발자를 하려고 한다면 그 이유는?
    1)....
    2)....
    3)할줄아는게 임베디드 개발밖에 없어서
    4)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발용 보드.
    이때까지 봐오던 보드보다 훨씬 좋더군요.
    꽤나 비쌀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역.
    아....기차표가 매진돼서 오는데 참 힘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차 안에서 같이 간 형과 한컷찍었다는......형 미안...초상권은 없어 ㅋ


    어쨌거나 빡센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