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E 8 RC1 설치
    개발/지름 2009. 1. 28. 21:13
    반응형

    인터넷 브라우징의 혁명 크롬 이후 드디어 MS의 반격이 시작되었군요

    혹자는 M$라고도 한다지만, 개인적으로 별로 싫어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 IE8 출시를 상당히 반기는 편입니다.

     

    당연히 바로 다운을 받아서 시작!

     

    설치 부분은 뭐 패스하고,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IE7과 별로 달라진 점은 없네요.

    image

    탭브라우징이 되고 전체적인 레이아웃도 IE7 과 유사합니다.

     

    탭 옆에 조그만한 버튼이 추가되었는데, 오페라에서 보던 거군요..음.. 파폭에서도 확장기능으로

    지원하던 기능이죠. ㅋ dial 어쩌구였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저처럼 여러 탭을 쓰던 사람에게는 아주 환영할만한 기능입니다.

    image

    그리고 RSS가 기본으로 설정 된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igoogle로 rss를 전부 등록해놔서 별로 쓸모 없는 기능이네요 ㅋ

    이렇게 나오네요

    image

     

    흠..그리고 뭐 딱히 다른점은 눈에 띄지 않는군요..

     

    아..마지막으로 느낀점은

    엄청 빨라졌다는거!

    예전보다 페이지 로딩 속도가 1.5배 이상은 향상된 것 같네요

    크롬에게 자극을 받았나 봅니다.

     

    총체적으로 평을 하자면 IE7 최적화판이랄까?

    하여간 좋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